안녕하세요,

체인파트너스가 만든 건강한 가상자산 거래소 데이빗입니다.



데이빗이 캐스피안(CSP) 토큰을 국내 최초로 상장합니다.


---

.

- 상장 마켓: CSP/KRW


- 거래 개시: 2020년 7월 10일 (금) 오후 5시 10분

                   (매도 주문 개시: 오후 5시 05분, 매수 주문 및 체결 개시: 오후 5시 10분)


- 입출금 지갑 오픈: 미정


(CSP 상장 물량은 데이빗을 운영하는 체인파트너스가 발행사와의 별도 계약을 통해 확보한 물량입니다. 데이빗은 시장의 CSP 유통량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출처가 명확한 본 상장 물량 외에 출처가 불명확한 기관 물량이 유입되어 거래소와 회원들이 자금세탁 또는 시세조작 등에 노출되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시장에 충분한 유통 물량이 생길 때까지 CSP 가상자산 입출금을 부득이 제한합니다.)

.

---


캐스피안(Caspian)은?


Caspian은 금융기관용 통합 증권 거래 S/W 업체인 TORA와 글로벌 Top-tier 가상자산 전문회사인 Kenetic Capital이 공동으로 설립한 프로젝트로, 가상자산 시장에 금융기관들이 진출할 때를 염두에 두고 기관 전용 가상자산 통합 거래 환경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올해만 해도 Fund Intelligence가 선정하는 Tech & WSL Awards 2020의 Best Crypto Trading Platform, FS Tech Awards 2020의 Cryptocurrency Innovation of the Year로 선정된 바 있으며, BitMEX, Coinbase, Gemini 등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들과 OSL, Galaxy Digital 등 글로벌 주요 가상자산 OTC 업체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이미 글로벌 대부분의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와 연동되어 해외 기관들이 Caspian의 S/W를 이용해 가상자산 거래를 시작했으며, 기관 시장이 아직 제대로 열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실적은 매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Caspian은 일반 가상자산 거래소들이 제공하지 않는 Iceberg 주문, VWAP 주문 등 기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주문 방식으로 전세계 대부분의 가상자산 거래소에 주문을 분산해 넣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트레이더의 일일/개인별 거래 한도 할당이 가능해 트레이더 개인의 실수가 전체 기관으로 옮겨 붙지 않도록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관의 총괄 매니저는 개별 매니저의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살펴보며 관리할 수 있고 청산과 결제도 기관이 익숙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Caspian은 초기 기관만을 대상으로 진행한 토큰 세일을 통해 개발 자금을 조달했고, 실제 고객을 가진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어드바이저와 파트너로 대형 거래소들이 참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금융기관이기에 토큰 상장과 마케팅은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CSP 토큰은 당초 백서를 통해 향후 Caspian의 거래 S/W에서 기관들의 거래 수수료 할인 등 Caspian 플랫폼의 쿠폰처럼 폭넓게 활용될 것이라 밝힌 바 있고, 앞으로 기관 거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게 되면 규제 환경이 허용되는 국가부터 점진적으로 CSP 토큰을 Caspian 생태계에 포함시켜 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Caspian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들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웹사이트: https://caspian.tech/

- 거래량: https://caspian.tech/volumes/

- 진행상황: https://caspian.tech/media-centre/

- 텔레그램: https://t.me/Caspian_Tech


---


데이빗은 계속 실제 사용자가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가상자산을 찾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상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데이빗팀 드림


(※ 가상자산 거래는 원본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본 컨텐츠는 프로젝트 설명을 위해 가상자산 발행사가 공개한 정보를 참고해 작성한 자료일뿐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모든 투자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데이빗은 공지사항 내용을 최종적으로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