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상자산 입출금이 빠른 기술 중심 거래소 데이빗입니다.


데이빗에서는 데이빗의 KLAY/KRW 가격을 가져다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등 메신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챗봇이나 웹서비스를 만드는 개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KLAY 매시업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공모전은 2020년 6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공모 주제]


1) 데이빗의 실시간 KLAY/KRW 가격이 표시되는 챗봇 개발: Apple Airpod 2 선물


ex.


KLAY 실시간 시세


데이빗 290원

코인원 291원

지닥 290.5원

업비트SG 292원


필수사항


1) 해당 챗봇 내 시세 정보의 가장 위에 데이빗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2) 이 챗봇은 아래 커뮤니티들 중 최소 한 곳 이상에서 실제로 편리하게 작동하고 있어야 합니다.


(Telegram)


https://t.me/klaytncommunity (Global)

https://t.me/klaytn_community (한국)

https://t.me/klaytnkr (한국)

https://t.me/klaytncommunityind (Indonesia)

https://t.me/klaytncommunityph (Philippines)


(Kakaotalk)


https://open.kakao.com/o/gHikKCX (클레이튼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W1S41ec (한국 클레이튼 정보공유방)

https://open.kakao.com/o/gCKUVW4 (클레이튼 존버방)

https://open.kakao.com/o/gWCxXQec (카카오톡 클립)

https://open.kakao.com/o/gpQwDqgb (클레이튼 소식 뉴스 전문방)


2) 데이빗의 실시간 KLAY/KRW 가격이 표시되는 웹서비스 개발: Apple Airpod 2 선물


ex.


Coinhills https://www.coinhills.com/market/klay/

Klay Today https://klay.today/


3) 자유 공모 주제


데이빗 API를 이용하거나 데이빗의 KLAY/KRW 실시간 가격 정보를 파싱하여 KLAY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매시업,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제는 완전히 자유로우며, 소정의 심사를 거쳐 역시 Apple Airpod 2 선물 (만약 규모가 큰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최종 검토를 거쳐 상품은 상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 1,2번 공모 주제는 만약 비슷한 제작물이 너무 많아지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공모 접수]


매시업 개발을 완료하신 후 아래 신청서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물을 제공합니다. (타인이 만든 제작물을 단순히 카피한 제작물이나 대중이 이용할 수 없는 제작물,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제작물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https://forms.gle/sGXSdXptRD98j2FC9



[공모전 관련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체인파트너스'에게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데이빗은 계속 KLAY 거래가 가장 편리한 거래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KLAY 거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데이빗에서 계속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데이빗팀 드림